메뉴 건너뛰기

 

 

[대학혁신지원사업] 비교과 연계 파견 온라인 겨울단기 프로그램

 

 

 

 

  가. 프로그램 개요

구분

내용

비고

참가 대상

본교 학부 재학생

 

프로그램

해외대학 온라인 겨울 단기프로그램

 

참가 기간

2022년 1월

2021학년도 본교 겨울방학 기간 중

학점 인정

본교 2021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본교 개설 계절학기 학점 포함 최대 6학점)

전공 또는 자유선택으로 인정가능하며,

학점인정 관련 서류 작성 및 승인 필수

주요 내용

1. 해외대학 온라인 겨울 단기프로그램 이수

2. 본교 전공/자유선택으로 학점 이관

3. 활동 보고서 제출

- 프로그램 수료자에 한해

  본교에서 참가비(Program Fee) 지원

- 미수료자는 본인이 참가비 개별 납부

 

  나. 프로그램 세부 사항

연번

구분

내용

비고

1

지원대상

본교 학부 재학생

(2021-2학기 휴학생 지원 불가, 

2022학년도 2월 졸업예정자 지원 불가)

 

2

프로그램

2021 겨울학기 단기 파견 프로그램

(온라인 강의 수강)

-본교 계절학기 학점 :

학기 당 6학점까지 가능

3

지원금

참가비(Program Fee)에 한해 

최대 130만원 지원

참가비외 비용은

본인 부담

4

모집인원

00명

상대교 인원 제한에 따라 선발 과정이 진행될 수 있음. 불합격자 개별 안내 예정

5

 

지원가능대학

(협정교)

아래 자매대학 중 1개교 지원

1. Michigan State University

2. Loyola University New Orleans

3. San Francisco State University

세부 프로그램 내용은 홈페이지(https://oia.cau.ac.kr)에서 확인

 

홈페이지-교환학생-공지사항

6

지원자격

2021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2021-2학기 휴학생 지원 불가, 

2022학년도 2월 졸업예정자 지원 불가)

 

7

 

지원금

혜택자격

1) 수료증 및 성적표 제출

2) 결과 보고서 제출

3) 본교로 학점 이관 진행 완료한 자

4) 만족도 조사 완료한 자

 

※위 4가지 모두 완료 필수. 

한 가지라도 충족하지 못 하는 경우, 

개인이 상대교 참가비(Program fee) 납부해야 함.

1. 학점 이관 시, 상대교 발급 성적표에 근거하여 인정

 

2. 성적표에 학점 명기 안되는 경우, 총 이수시간/15=1학점으로 인정

8

신청방법

이메일 제출: oiamooc@cau.ac.kr

메일명:“[혁신사업]OO University Winter 지원_학번_이름”

문의 02-820-6202

9

신청기한

~ 12월 13일(월요일) 오전 9시까지

아래 “참가신청시” 

서류 (붙임1~4) 제출

10

 

제출서류

참가 신청 

대학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 지원서

[붙임1]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붙임2]

해외대학 온라인 겨울 단기 

프로그램 참가서약서

[붙임3]

상대교 참가신청서

[붙임4]

신청 완료 후

상대교 프로그램 지원서

신청 마감일 이후 

지원방법 개별 안내

과목이수계획서 작성 후 제출

[붙임5]

프로그램

종료 후

수료증 및 성적표 제출

상대교 양식

프로그램 결과보고서 제출

[붙임6]

학점인정신청서 제출

1. 전공: 

소속 학과(부)장 승인 후

소속 교학지원팀 제출

 

2. 자유선택: 

국제교류팀 제출

11

결과보고

프로그램 결과 발표회

1. 코로나 19로 ZOOM 온라인 결과 발표회 진행

2. 결과보고서 발표 및 프로그램 피드백교환

3. 학점인정 프로세스 관련 재안내

4. 질의응답

 

1월 중으로 진행예정

 

  다. 문의 : 제교류팀 02)820-6202 / oiamooc@cau.ac.kr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file office 2024.11.27 19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특성화장학금(역량강화장학금) 선발 기준 안내 office 2024.10.28 70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수강과목 취소 및 수강신청 내역 확인 안내 file office 2024.09.24 1608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강의 Feedback 실시 안내 office 2024.09.20 1770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예체능특기장학금 신청안내 office 2024.09.12 1937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및 분할납부 안내 file office 2024.07.04 2510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신청 일정 안내 file office 2024.06.25 2539
공지 2024년 8월 학부 졸업사정 및 졸업유예 신청 관련 안내 file office 2024.06.25 2474
공지 2024년 12월 대운동장 예약 확정 안내 file office 2024.06.17 2613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file office 2024.05.29 2786
공지 다빈치캠퍼스 교내 각 건물 개방시간 변경 안내 office 2024.04.22 3136
공지 2024-1학기 특성화장학금(역량강화장학금) 선발 기준 안내 office 2024.03.25 3418
공지 2024학년도 대학 학사일정 안내 file office 2023.11.08 5523
공지 한자 졸업인정제 시행세칙 안내 office 2023.03.07 7564
공지 입학연도별 교육과정 기본체계 안내 office 2023.03.07 7427
공지 전공과정 학점이수체계 file office 2019.11.25 9645
공지 교양과정 학점이수체계(2020) file office 2019.11.25 8882
322 2021학년도 2학기 강의 Feedback 실시 안내 office 2021.09.10 353
321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재 안내 file office 2021.10.01 369
320 [대학혁신지원사업]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다빈치 핵심역량 진단 시행 안내 office 2021.10.01 295
319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시행 안내 office 2021.11.04 368
318 2021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안내 office 2021.11.16 273
317 <재학중 인문학 도서 40선 읽기> 프로그램 중단 안내 office 2021.11.19 371
316 현직자 동문 멘토링 시스템 안내 office 2021.11.19 316
315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함께하는 취업포트폴리오 경진대회 office 2021.11.22 281
314 2021 경기체육아카데미 체육인 진로교육 office 2021.11.22 295
313 2021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 시행 안내 office 2021.11.26 329
» [대학혁신지원사업] 비교과 연계 파견 온라인 겨울단기 프로그램 안내 file office 2021.12.03 268
311 특별방역대책 추가 조치 office 2021.12.06 338
310 「2021 경기도체육회 스포츠 온택트 잡페어」개최 file office 2021.12.06 322
309 2021년 동계 진로탐색비교과 운영 office 2021.12.06 335
308 2021학년도 장애인식개선교육 지침 안내 및 교육 이수 재안내 file office 2021.12.17 323
307 2021-2학기 일취월장장학금 office 2021.12.17 488
306 2022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학부) 일정 안내 office 2021.12.20 444
305 대학생 코로나19 백신 접종 안내 office 2022.01.03 338
304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안내 office 2022.01.13 447
303 2022 스포츠산업 잡페어 안내 office 2022.01.20 357
Board Pagination Prev 1 ...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 36 Next
/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