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시행 안내

 

 

 

 

1. 운영 기간 : 2021.12.23.()~2022.1.13.() 16일간

 

 

 

 

2. 수강 대상 : 재학생 및 휴학생(, 의과대학 의학부 3학년 이상인 학생 제외)

휴학생의 경우 다음 학기 복학여부와 상관없이 수강 가능

 

 

 

 

3. 수업운영 방법 : 대면수업

원격수업(동영상100%) 운영 과목은 강의시간표 비고란 참조

원격수업도 대면시험이 가능하며 시험 유형은 강의계획서 참조

 

 

4. 운영 방침

1) 수강신청은 6학점 이내로 하며 1학점당 강의시간은 총 16시간으로 진행

2) 계절학기 수업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하며, 1교시당 50분 강의 진행

3) 계절학기 이수성적은 정규 학기 성적에 산입되지 않으며, 전체 학년 성적에 산입됨

장학금 지급, 교직과정 선발 등에 반영되지 않음

4) 수강인원이 20명 이상인 과목에 한해 개설함을 원칙으로 함

5) 수강신청 학점 제한 : 개강 후 수강 취소하는 경우 취소한 학점만큼 다음 계절학기에

수강신청을 제한 함

6) 재학생의 경우 계절학기 수강 후 졸업 가능(, 졸업 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함)

7) 휴학생인 경우 계절학기 수강으로 졸업학점을 충족하더라도 복학하여 최소한 한 학기는

이수하여야 함

8)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강의평가를 해당 기간 내에 (2022.1.13.()~1.17.()) 실시

하지 않는 경우 성적조회 불가

9) 정정기간 경과 후 수강정정 불가 : 학사운영규정 제55조 제3항에 의거함

10) 계절학기 학사 운영 일정을 유념하여 기간 내에 처리하여야 함

수강신청 기간, 수강료 납부 기간 등 이후에는 해당 업무 처리 불가

11) 성적평가 : 상대평가 B유형 (A이상 50% 이내, B이상 누계 90% 이내)

재수강 성적평가 최고 A까지 부여 가능

 

5. 수강료

1) 1학점 당 90,000

2) 수강료 납부 방법: 붙임 2 참조

 

구 분

일 정

비 고

수강신청

2021.11.24.() 10:00 ~ 11.26.() 24:00

3일간

수강정정

2021.12.2.() 10:00 ~ 12.3.() 24:00

2일간

수강료 납부(1)

2021.12.8.() 09:00 ~ 12.10.() 21:00

3일간 / 고지서에 기재된

개인별 수강료 납부계좌 확인

수강료 납부(2)

2021.12.15.() 09:00 ~ 12.16.() 21:00

2일간

강의평가

2022.1.13.() 10:00 ~ 1.17.() 24:00

 

 

6. 진행일정 : 세부 일정은 붙임2 참조

 

 

 

중요 사항

1.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 기간 이외 수강신청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기간 내
수강신청 완료 요망

 

(수강정정 기간 종료 후 수강 취소 불가: 수강료 납부 후 전액 환불 신청)

 

 

2. 수강신청 종료 후 수강과목 취소 및 환불 기준

- 취소 기간: 2021.12.17.() 10:00 ~ 2022.1.3.() 23:00

- 환불 기준

 

환불 금액

세부 내용

수강과목 취소 기간

등록금 전액

계절학기 개강 전까지

2021.12.17.() 10:00 ~ 12.22.() 23:00

등록금의 5/6

계절학기 개시일부터 3일 이내

2021.12.23.() 01:00 ~ 12.27.() 23:00

등록금의 2/3

계절학기 개시일부터 5일 이내

2021.12.28.() 01:00 ~ 12.29.() 23:00

등록금의 1/2

계절학기 개시일부터 8일 이내

2021.12.30.() 01:00 ~ 2022.1.3() 23:00

반환하지 아니함

계절학기 개시일부터 8일 경과 후

2022.1.3.() 23:00 이후

 

매일 23시부터 익일 1시까지 은행 전산 점검으로 계좌 저장 불가

해당일 23시 이전에 필히 저장(23시 이후에는 날짜에 따라 반환 금액 변경)

 

 

 

7. 검역 및 코로나19 유증상자 조치

1) 검역소 운영

- 검역 대상: 교내 방문 모든 출입자

- 검역 확인 표시: 검역확인 스티커 (상체 좌측 상부 부착)

- 운영 기간 및 시간은 추후 홈페이지 공지 예정

2) 코로나19 증상 발현시 귀가 및 코로나 검진 진행(검역소에서 귀가조치 확인서 발급)

8. 업무별 담당 부서

 

부서명

담당업무

연락처

다빈치교양대학(서울)

계절학기 및 교양과목 관련 문의

02-820-6631, 6633, 6059, 6060

단과대학 교학지원팀

전공과목 관련 문의

[붙임2] 참고

학사팀

국내대학 학점교류 관련 문의

02-820-6036, 6040

재무회계팀

수강료 수납 및 환불 관리

02-820-6072, 6880, 6881

생활관

생활관 입관 관련 문의

02-820-6666, 6667, 6670

 

 

 

 

 

 

 

 

2021. 11. 8.

 

 

 

 

다 빈 치 교 양 대 학 장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file office 2024.11.27 19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특성화장학금(역량강화장학금) 선발 기준 안내 office 2024.10.28 70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수강과목 취소 및 수강신청 내역 확인 안내 file office 2024.09.24 1608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강의 Feedback 실시 안내 office 2024.09.20 1770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예체능특기장학금 신청안내 office 2024.09.12 1937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및 분할납부 안내 file office 2024.07.04 2510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신청 일정 안내 file office 2024.06.25 2539
공지 2024년 8월 학부 졸업사정 및 졸업유예 신청 관련 안내 file office 2024.06.25 2474
공지 2024년 12월 대운동장 예약 확정 안내 file office 2024.06.17 2613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file office 2024.05.29 2786
공지 다빈치캠퍼스 교내 각 건물 개방시간 변경 안내 office 2024.04.22 3135
공지 2024-1학기 특성화장학금(역량강화장학금) 선발 기준 안내 office 2024.03.25 3417
공지 2024학년도 대학 학사일정 안내 file office 2023.11.08 5522
공지 한자 졸업인정제 시행세칙 안내 office 2023.03.07 7564
공지 입학연도별 교육과정 기본체계 안내 office 2023.03.07 7427
공지 전공과정 학점이수체계 file office 2019.11.25 9644
공지 교양과정 학점이수체계(2020) file office 2019.11.25 8881
322 2021학년도 2학기 강의 Feedback 실시 안내 office 2021.09.10 353
321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재 안내 file office 2021.10.01 369
320 [대학혁신지원사업]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다빈치 핵심역량 진단 시행 안내 office 2021.10.01 295
»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시행 안내 office 2021.11.04 368
318 2021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안내 office 2021.11.16 273
317 <재학중 인문학 도서 40선 읽기> 프로그램 중단 안내 office 2021.11.19 371
316 현직자 동문 멘토링 시스템 안내 office 2021.11.19 316
315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함께하는 취업포트폴리오 경진대회 office 2021.11.22 281
314 2021 경기체육아카데미 체육인 진로교육 office 2021.11.22 295
313 2021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 시행 안내 office 2021.11.26 329
312 [대학혁신지원사업] 비교과 연계 파견 온라인 겨울단기 프로그램 안내 file office 2021.12.03 268
311 특별방역대책 추가 조치 office 2021.12.06 338
310 「2021 경기도체육회 스포츠 온택트 잡페어」개최 file office 2021.12.06 322
309 2021년 동계 진로탐색비교과 운영 office 2021.12.06 335
308 2021학년도 장애인식개선교육 지침 안내 및 교육 이수 재안내 file office 2021.12.17 323
307 2021-2학기 일취월장장학금 office 2021.12.17 488
306 2022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학부) 일정 안내 office 2021.12.20 444
305 대학생 코로나19 백신 접종 안내 office 2022.01.03 338
304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안내 office 2022.01.13 447
303 2022 스포츠산업 잡페어 안내 office 2022.01.20 357
Board Pagination Prev 1 ...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 36 Next
/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