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2024학년도 2학기 수강과목 취소 및 수강신청 내역 확인 안내
|
office | 2024.09.24 | 982 |
공지 |
2024학년도 2학기 강의 Feedback 실시 안내
|
office | 2024.09.20 | 1125 |
공지 |
2024학년도 2학기 예체능특기장학금 신청안내
|
office | 2024.09.12 | 1270 |
공지 |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및 분할납부 안내
|
office | 2024.07.04 | 1863 |
공지 |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신청 일정 안내
|
office | 2024.06.25 | 1867 |
공지 |
2024년 8월 학부 졸업사정 및 졸업유예 신청 관련 안내
|
office | 2024.06.25 | 1837 |
공지 |
2024년 10월 대운동장 확정 안내
|
office | 2024.06.17 | 1922 |
공지 |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
office | 2024.05.29 | 1923 |
공지 |
다빈치캠퍼스 교내 각 건물 개방시간 변경 안내
|
office | 2024.04.22 | 2350 |
공지 |
2024-1학기 특성화장학금(역량강화장학금) 선발 기준 안내
|
office | 2024.03.25 | 2643 |
공지 |
2024학년도 대학 학사일정 안내
|
office | 2023.11.08 | 4719 |
공지 |
한자 졸업인정제 시행세칙 안내
|
office | 2023.03.07 | 6798 |
공지 |
입학연도별 교육과정 기본체계 안내
|
office | 2023.03.07 | 6634 |
공지 |
전공과정 학점이수체계
|
office | 2019.11.25 | 8883 |
» |
교양과정 학점이수체계(2020)
|
office | 2019.11.25 | 8101 |
692 |
흑석 캠퍼스타운 공유주방 END LAB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
office | 2020.10.12 | 292 |
691 |
황사·고농도 미세먼지 발생 시 국민행동요령
|
office | 2021.08.30 | 289 |
690 |
화장품산업분야 청년 특강 및 채용 안내
|
office | 2018.07.11 | 373 |
689 |
현직자 동문 멘토링 시스템 안내
|
office | 2021.11.19 | 260 |
688 |
현역병 입영(일자) 연기 제도 개정 및 복무단축관련
|
office | 2018.09.14 | 426 |
687 |
한국산업인력공단 국가기술자격증(상장형 및 수첩형 자격증) 발급 안내
|
office | 2018.10.19 | 792 |
686 |
한국국제교류재단 대학(원)생 서포터즈(KFGF) 모집
|
office | 2019.04.02 | 427 |
685 |
학위수여식 연기에 따른 학위기 수령 안내
|
office | 2020.02.17 | 313 |
684 |
학습전략 특강(적당히 꾸물거리기) 안내
|
office | 2023.11.22 | 257 |
683 |
학술정보원 특강「도전을 넘어 기회로」홍보
|
office | 2024.05.17 | 215 |
682 |
학생선수/선수출신 대학생 진로탐색프로그램 2차 교육 모집 안내
|
office | 2023.08.11 | 487 |
681 |
학생선수/선수출신 대학생 진로탐색프로그램 1차 교육 모집 안내
|
office | 2023.04.18 | 482 |
680 |
학생 여행안전지침
|
office | 2019.07.22 | 451 |
679 |
학부 학사일정을 변경 안내
|
office | 2023.09.06 | 424 |
678 |
폭염 대응 국무총리 긴급지시
|
office | 2018.08.03 | 416 |
677 |
폭력예방교육 추가교육 안내
|
office | 2018.12.26 | 352 |
676 |
폭력예방교육 이수 안내
|
office | 2019.04.22 | 673 |
675 |
평창 국제 올림픽 연구센터 컨퍼런스 초록 접수
|
office | 2023.09.22 | 1199 |
674 |
평창 국제 올림픽 연구센터 컨퍼런스 대학(원)생 참석 홍보
|
office | 2023.11.15 | 1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