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4년도 스포츠안전 강사 모집 안내문

 

스포츠안전재단에서는 대한민국 스포츠안전을 이끌어 갈 열정과 실력을 갖춘 강사를 모시고자 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내용

모집인원: 5명 내외 재단 사정에 따라 선발인원은 축소될 수 있음

인 재 상: 재단에서 제시한 강사로서의 역량을 갖춘 자로 스포츠안전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강의 활동이 가능한 자

 

자격요건

연령, 성별 등에 관계없이 지원가능

강의 유경험자, 전공자, 관련 자격소지자 우대

기타 법령에 규정된 결격사유(범죄 등)가 없는 자

스포츠안전재단의 목표와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품격과 인성을 갖추고 적극적으로 협력할 수 있는 자

지원자 우대사항

 

경 력

관련분야 200시간 초과 강의경력

면허/자격

체육, 교육, 안전, 의료, , 시설, 특수(장애인) 관련 자격

전 공

체육, 교육, 안전, 의료, , 시설, 특수(장애인) 관련 전공

 

 

활동기간 및 수당

활동기간: 위촉일로부터 2024. 12. 31.()

강 의 료: 스포츠안전재단 강사관리 매뉴얼에 따름

여 비: 스포츠안전재단 강사관리 매뉴얼에 따름(교통비, 숙박비)

 

전형방법

1: 서류전형

2: 면접전형(질의응답 및 시범강의)

 

 

서류접수

접수기간: 2024. 3. 8.() 3. 17.() 24:00까지

접수방법: 이메일 제출

제 출 처: sjae430@sports.or.kr

제출서류: 강사 모집 공고문 내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제출

- 강사 지원서 1

- 자기소개서 1

- 강의 가능분야 선택지 1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서명 없을 시 무효)

-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각 1

강의경력증명서의 경우 강의시간을 포함해야 함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등 미 제출 시 경력인정 불가

 

추진일정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4. 3. 19.() 12:00 재단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

면접일시: 2024. 3. 22.() 13:0018:00 대면면접

면접장소: 스포츠안전재단 8Safety Meeting Room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인별 1) 면접시간, 2) 시범강의 주제 안내 예정

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에 의해 일부 조정될 수 있음

최종합격자 발표: 2024. 3. 25.() 18:00

재단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

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에 의해 일부 조정될 수 있음

신임 강사 사전교육: 2024. 3. 27.()

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에 의해 일부 조정될 수 있음

최종합격 후 신임 강사 사전교육불참 시 위촉이 취소됨

(전체일정 중 일부참석 불가)

 

기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관련문의: 스포츠안전재단 교육사업부

담 당 자

- 스포츠안전재단 교육사업부 과장 유현진(02-425-5952)

 

- 스포츠안전재단 교육사업부 대리 이성재(02-415-880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5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학부) 일정 안내 file office 2025.06.19 258
공지 자퇴 신청 절차 안내 file office 2025.06.16 308
공지 졸업인정제 온라인 신청 프로그램 오픈 알림 file office 2025.06.05 346
공지 2025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file office 2025.05.30 358
공지 2025학년도 1학기 예체능특기장학금 신청안내 office 2025.04.30 436
공지 2025학년도 1학기 특성화장학금(역량강화장학금) 선발기준(안) file office 2025.04.10 445
공지 학사학위취득유예 신청 메뉴얼(2025년 2월) file office 2025.01.16 729
공지 2025년 2월 학부 졸업대상자 졸업사정 및 졸업유예 신청 관련 안내 office 2025.01.16 809
공지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학부) 일정 안내 office 2024.12.20 1013
공지 2025년 재입학, 복학, 휴학 신청 안내 file office 2024.12.06 772
공지 성적확인 시스템 사용자 매뉴얼 안내 file office 2024.12.03 721
공지 다빈치캠퍼스 교내 각 건물 개방시간 변경 안내 office 2024.04.22 4193
공지 한자 졸업인정제 시행세칙 안내 office 2023.03.07 8689
공지 입학연도별 교육과정 기본체계 안내 office 2023.03.07 8536
공지 전공과정 학점이수체계 file office 2019.11.25 10822
공지 교양과정 학점이수체계(2020) file office 2019.11.25 9941
735 흑석 캠퍼스타운 공유주방 END LAB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file office 2020.10.12 451
734 황사·고농도 미세먼지 발생 시 국민행동요령 office 2021.08.30 451
733 화장품산업분야 청년 특강 및 채용 안내 file office 2018.07.11 534
732 현직자 동문 멘토링 시스템 안내 office 2021.11.19 473
731 현역병 입영(일자) 연기 제도 개정 및 복무단축관련 file office 2018.09.14 595
730 한국산업인력공단 국가기술자격증(상장형 및 수첩형 자격증) 발급 안내 file office 2018.10.19 972
729 한국국제교류재단 대학(원)생 서포터즈(KFGF) 모집 file office 2019.04.02 626
728 학칙 개정(안) 의견 조회 file office 2024.11.18 133
727 학위수여식 연기에 따른 학위기 수령 안내 file office 2020.02.17 482
726 학습전략 특강(적당히 꾸물거리기) 안내 file office 2023.11.22 467
725 학술정보원 특강「도전을 넘어 기회로」홍보 file office 2024.05.17 375
724 학생역량성장지원시스템 매뉴얼 배부 및 홍보 file office 2025.03.04 119
723 학생선수/선수출신 대학생 진로탐색프로그램 2차 교육 모집 안내 file office 2023.08.11 661
722 학생선수/선수출신 대학생 진로탐색프로그램 1차 교육 모집 안내 file office 2023.04.18 678
721 학생 여행안전지침 office 2019.07.22 632
720 학부 학사일정을 변경 안내 file office 2023.09.06 672
719 폭염 대응 국무총리 긴급지시 file office 2018.08.03 612
718 폭력예방교육 추가교육 안내 office 2018.12.26 53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7 Nex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