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4학년도 학부 신ㆍ편입생 스마트학생증 신청 안내

 

2024학년도 학부 신입생 및 편입생 학생증 신청 방법을 안내하오니, 정해진 기간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 상

 

- 2024학년도 학부 신입생 및 편입생 (대학원 신입생은 별도 공지)

 

 

2

기 간

 

- 2024. 02. 27() 09:00 ~ 2024. 03. 10() 22:00

 

 

3

신청방법

 

- 스마트폰으로 신청 [붙임1. 우리WON뱅킹 대학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참고

- 스마트폰: Play스토어/App스토어에서 "우리WON뱅킹앱 다운 설치

학번 조회: 홈페이지 CAU Notice 별도 공지

- 준비물

신분증: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여권 불가)

사진파일: jpg형식 파일(200KB 미만)인 스마트폰에 준비

 

 

4

수령방법

 

- 신청 시 수령지 선택 (자택 or 교내 우리은행)

​①자택 수령: 은행 체크카드로는 수령 즉시 사용 가능, 학생증 기능은 학교

방문

필독: 자택 수령 시, 교내 우리은행 선방문 ! 학적 업데이트 요청!!!

학적 업데이트 없이 교내 건물 태그 시 LOCK, 사용불가!

시 필히 교내 우리은행 선방문! 학적 업데이트 요청!!

 

 

교내 우리은행 수령: 신분증 지참 필수

 

 

5

모바일 학생증(e-ID) 사용

 

- 스마트학생증(실물카드) 발급 전 기사용 가능

- 발급 방법: [붙임.2 모바일 학생증(e-ID) 이용 안내] 참고.

- 사용 기한: 포탈 가입 시 부터 ~ 2024. 6. 28.()

* 스마트학생증(실물카드) 발급 내역 존재 시 계속 사용 가능

 

 

6

외국인/ 학적정정자/ 미성년자/ 기간내 미신청자 신청 방법

 

- 신청 기간: 2024325()부터 상시 신청 가능

- 신청 방법 (사진 업로드 : 포탈- 강의마당- 수업- 전자출결- 카드신청- 학생증)

순수학생증: 포탈- 강의마당- 수업- 전자출결- 카드신청학생증/신분증 발급신청

금융학생증: 교내우리은행 방문카드 수령 이후 아래 장소로 제출

서울 캠퍼스: 2011층 학사팀 증명창구

다빈치 캠퍼스: 9012층 행정지원팀 증명센터

- 발급 확인(+): 포탈-강의마당-수업-전자출결-카드발급-발급신청 및 관리- 발급내역

조회,, 에서 발급 내역 존재 시,

- 수령 장소(+): 신분증 지참

서울 캠퍼스: 2011층 학사팀 증명창구

다빈치 캠퍼스: 9012층 행정지원팀 증명센터

- 학적정정자(입학지원 당시와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상이자)처리 이후 신청.

학적 생성 이후 변경 전후가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원본 1, 본인 신분증 지참,

학사팀(2011) 증명 창구로 내방, 비치 서식(학적부기재사항정정신청서) 작성

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

우편 신청 가능: 문의처_ 학사팀 02)820-6035~6

 

 

7

문의처

 

- 은행 업무 문의: 우리은행: 1588-5000, 우리카드: 1599-5000

- 학적 관련 문의: 서울 캠퍼스 2011층 학사팀 (02-820-6035~6)

다빈치 캠퍼스 9012층 행정지원팀 (031-670-3373)

 

 

 

 

 

2024. 2. 7.

 

 

교 무 처 장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학부) 일정 안내 office 2024.12.20 163
공지 2025년 재입학, 복학, 휴학 신청 안내 file office 2024.12.06 88
공지 성적확인 시스템 사용자 매뉴얼 안내 file office 2024.12.03 60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특성화장학금(역량강화장학금) 선발 기준 안내 office 2024.10.28 164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예체능특기장학금 신청안내 office 2024.09.12 1981
공지 2024년 12월 대운동장 예약 확정 안내 file office 2024.06.17 2798
공지 다빈치캠퍼스 교내 각 건물 개방시간 변경 안내 office 2024.04.22 3278
공지 2024학년도 대학 학사일정 안내 file office 2023.11.08 5736
공지 한자 졸업인정제 시행세칙 안내 office 2023.03.07 7718
공지 입학연도별 교육과정 기본체계 안내 office 2023.03.07 7574
공지 전공과정 학점이수체계 file office 2019.11.25 9815
공지 교양과정 학점이수체계(2020) file office 2019.11.25 9041
709 흑석 캠퍼스타운 공유주방 END LAB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file office 2020.10.12 360
708 황사·고농도 미세먼지 발생 시 국민행동요령 office 2021.08.30 349
707 화장품산업분야 청년 특강 및 채용 안내 file office 2018.07.11 440
706 현직자 동문 멘토링 시스템 안내 office 2021.11.19 326
705 현역병 입영(일자) 연기 제도 개정 및 복무단축관련 file office 2018.09.14 494
704 한국산업인력공단 국가기술자격증(상장형 및 수첩형 자격증) 발급 안내 file office 2018.10.19 860
703 한국국제교류재단 대학(원)생 서포터즈(KFGF) 모집 file office 2019.04.02 504
702 학칙 개정(안) 의견 조회 file office 2024.11.18 43
701 학위수여식 연기에 따른 학위기 수령 안내 file office 2020.02.17 367
700 학습전략 특강(적당히 꾸물거리기) 안내 file office 2023.11.22 329
699 학술정보원 특강「도전을 넘어 기회로」홍보 file office 2024.05.17 280
698 학생선수/선수출신 대학생 진로탐색프로그램 2차 교육 모집 안내 file office 2023.08.11 560
697 학생선수/선수출신 대학생 진로탐색프로그램 1차 교육 모집 안내 file office 2023.04.18 563
696 학생 여행안전지침 office 2019.07.22 542
695 학부 학사일정을 변경 안내 file office 2023.09.06 502
694 폭염 대응 국무총리 긴급지시 file office 2018.08.03 498
693 폭력예방교육 추가교육 안내 office 2018.12.26 434
692 폭력예방교육 이수 안내 file office 2019.04.22 741
691 평창 국제 올림픽 연구센터 컨퍼런스 초록 접수 file office 2023.09.22 128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6 Next
/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