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4학년도 학부 신ㆍ편입생 스마트학생증 신청 안내

 

2024학년도 학부 신입생 및 편입생 학생증 신청 방법을 안내하오니, 정해진 기간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 상

 

- 2024학년도 학부 신입생 및 편입생 (대학원 신입생은 별도 공지)

 

 

2

기 간

 

- 2024. 02. 27() 09:00 ~ 2024. 03. 10() 22:00

 

 

3

신청방법

 

- 스마트폰으로 신청 [붙임1. 우리WON뱅킹 대학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참고

- 스마트폰: Play스토어/App스토어에서 "우리WON뱅킹앱 다운 설치

학번 조회: 홈페이지 CAU Notice 별도 공지

- 준비물

신분증: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여권 불가)

사진파일: jpg형식 파일(200KB 미만)인 스마트폰에 준비

 

 

4

수령방법

 

- 신청 시 수령지 선택 (자택 or 교내 우리은행)

​①자택 수령: 은행 체크카드로는 수령 즉시 사용 가능, 학생증 기능은 학교

방문

필독: 자택 수령 시, 교내 우리은행 선방문 ! 학적 업데이트 요청!!!

학적 업데이트 없이 교내 건물 태그 시 LOCK, 사용불가!

시 필히 교내 우리은행 선방문! 학적 업데이트 요청!!

 

 

교내 우리은행 수령: 신분증 지참 필수

 

 

5

모바일 학생증(e-ID) 사용

 

- 스마트학생증(실물카드) 발급 전 기사용 가능

- 발급 방법: [붙임.2 모바일 학생증(e-ID) 이용 안내] 참고.

- 사용 기한: 포탈 가입 시 부터 ~ 2024. 6. 28.()

* 스마트학생증(실물카드) 발급 내역 존재 시 계속 사용 가능

 

 

6

외국인/ 학적정정자/ 미성년자/ 기간내 미신청자 신청 방법

 

- 신청 기간: 2024325()부터 상시 신청 가능

- 신청 방법 (사진 업로드 : 포탈- 강의마당- 수업- 전자출결- 카드신청- 학생증)

순수학생증: 포탈- 강의마당- 수업- 전자출결- 카드신청학생증/신분증 발급신청

금융학생증: 교내우리은행 방문카드 수령 이후 아래 장소로 제출

서울 캠퍼스: 2011층 학사팀 증명창구

다빈치 캠퍼스: 9012층 행정지원팀 증명센터

- 발급 확인(+): 포탈-강의마당-수업-전자출결-카드발급-발급신청 및 관리- 발급내역

조회,, 에서 발급 내역 존재 시,

- 수령 장소(+): 신분증 지참

서울 캠퍼스: 2011층 학사팀 증명창구

다빈치 캠퍼스: 9012층 행정지원팀 증명센터

- 학적정정자(입학지원 당시와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상이자)처리 이후 신청.

학적 생성 이후 변경 전후가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원본 1, 본인 신분증 지참,

학사팀(2011) 증명 창구로 내방, 비치 서식(학적부기재사항정정신청서) 작성

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

우편 신청 가능: 문의처_ 학사팀 02)820-6035~6

 

 

7

문의처

 

- 은행 업무 문의: 우리은행: 1588-5000, 우리카드: 1599-5000

- 학적 관련 문의: 서울 캠퍼스 2011층 학사팀 (02-820-6035~6)

다빈치 캠퍼스 9012층 행정지원팀 (031-670-3373)

 

 

 

 

 

2024. 2. 7.

 

 

교 무 처 장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성적확인 시스템 사용자 매뉴얼 안내 file office 2024.12.03 2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file office 2024.11.27 23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특성화장학금(역량강화장학금) 선발 기준 안내 office 2024.10.28 74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수강과목 취소 및 수강신청 내역 확인 안내 file office 2024.09.24 1608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강의 Feedback 실시 안내 office 2024.09.20 1771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예체능특기장학금 신청안내 office 2024.09.12 1940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및 분할납부 안내 file office 2024.07.04 2510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신청 일정 안내 file office 2024.06.25 2540
공지 2024년 8월 학부 졸업사정 및 졸업유예 신청 관련 안내 file office 2024.06.25 2476
공지 2024년 12월 대운동장 예약 확정 안내 file office 2024.06.17 2618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file office 2024.05.29 2789
공지 다빈치캠퍼스 교내 각 건물 개방시간 변경 안내 office 2024.04.22 3144
공지 2024-1학기 특성화장학금(역량강화장학금) 선발 기준 안내 office 2024.03.25 3426
공지 2024학년도 대학 학사일정 안내 file office 2023.11.08 5535
공지 한자 졸업인정제 시행세칙 안내 office 2023.03.07 7572
공지 입학연도별 교육과정 기본체계 안내 office 2023.03.07 7436
공지 전공과정 학점이수체계 file office 2019.11.25 9652
공지 교양과정 학점이수체계(2020) file office 2019.11.25 8888
84 국민체육진흥공단 주최 ‘2024 스포츠산업 취업박람회’ 개최 안내 file office 2024.02.02 536
83 202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 초청 및 홍보 file office 2024.02.06 492
82 [현장실습지원센터]2024-1 산학협동인턴십 홍보 file office 2024.02.14 406
81 [한국장학재단] 2024년 제15기 사회리더 대학생 멘토링 멘티 신청 기간 연장 안내 file office 2024.02.14 483
80 2024년 DB 오픈 1주년 기념 청년 참여 file office 2024.02.14 409
» 2024학년도 학부 신, 편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file office 2024.02.15 488
78 2024학년도 1학기 예체능특기장학금 신청안내 office 2024.02.16 2259
77 신입생 입학식 일정 변경 안내 office 2024.02.21 640
76 대학가 신학기 출판물 불법복제 예방활동 file office 2024.02.27 279
75 국가대표 학생선수 진천선수촌 이동수업 3월 수강신청 안내 file office 2024.02.29 294
74 2024년도 스포츠안전재단 「스포츠안전 강사」 선발 안내 file office 2024.03.11 220
73 2024년 시립강동청소년센터 대학생 자원지도자 '한가람' 모집 file office 2024.03.14 184
72 2024-1학기 CAU 미래설계장학금 장학생 모집 공고 file office 2024.03.14 399
71 모바일 신분증 이용 활성화 안내 file office 2024.03.20 182
70 경기스포츠과학센터 대학 선수 지원 프로그램 홍보 file office 2024.03.20 190
69 국가대표 학생선수 진천선수촌 이동수업 4월 수강신청 안내 file office 2024.03.22 178
68 2024학년도 1학기 수강과목 취소 및 수강신청 내역 확인 안내 file office 2024.03.25 390
67 [광운대학교 참빛인재대학] 제1회 총장배 스포츠테이핑 대회 개최 안내 file office 2024.03.28 406
66 고용노동부 국민취업지원제도 홍보 행사 file office 2024.03.29 422
Board Pagination Prev 1 ...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Next
/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