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4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
office | 2024.11.27 | 2 |
공지 |
2024학년도 2학기 특성화장학금(역량강화장학금) 선발 기준 안내
|
office | 2024.10.28 | 55 |
공지 |
2024학년도 2학기 수강과목 취소 및 수강신청 내역 확인 안내
|
office | 2024.09.24 | 1593 |
공지 |
2024학년도 2학기 강의 Feedback 실시 안내
|
office | 2024.09.20 | 1756 |
공지 |
2024학년도 2학기 예체능특기장학금 신청안내
|
office | 2024.09.12 | 1925 |
공지 |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및 분할납부 안내
|
office | 2024.07.04 | 2492 |
공지 |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신청 일정 안내
|
office | 2024.06.25 | 2525 |
공지 |
2024년 8월 학부 졸업사정 및 졸업유예 신청 관련 안내
|
office | 2024.06.25 | 2458 |
공지 |
2024년 12월 대운동장 예약 확정 안내
|
office | 2024.06.17 | 2567 |
공지 |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
office | 2024.05.29 | 2744 |
공지 |
다빈치캠퍼스 교내 각 건물 개방시간 변경 안내
|
office | 2024.04.22 | 3093 |
공지 |
2024-1학기 특성화장학금(역량강화장학금) 선발 기준 안내
|
office | 2024.03.25 | 3374 |
공지 |
2024학년도 대학 학사일정 안내
|
office | 2023.11.08 | 5476 |
공지 |
한자 졸업인정제 시행세칙 안내
|
office | 2023.03.07 | 7521 |
공지 |
입학연도별 교육과정 기본체계 안내
|
office | 2023.03.07 | 7379 |
공지 |
전공과정 학점이수체계
|
office | 2019.11.25 | 9603 |
공지 |
교양과정 학점이수체계(2020)
|
office | 2019.11.25 | 8838 |
697 |
'2024 체육대학 취업박람회(DaVinci SPORTS JOB FAIR)' 행사 개최 안내
|
office | 2024.11.18 | 150 |
696 |
학칙 개정(안) 의견 조회
|
office | 2024.11.18 | 10 |
695 |
2024학년도 "융복합전공Day" 행사
|
office | 2024.10.31 | 17 |
694 |
2024년 전국규모통합대회 및 타이페이시 카바디팀 초청 친선경기 개최 알림
|
office | 2024.10.30 | 19 |
693 |
2024학년도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MOOC) K-MOOC FAIR 홍보
|
office | 2024.10.29 | 11 |
692 |
2024학년도 체육대학 멘토링데이
|
office | 2024.10.28 | 179 |
691 |
2024학년도 2학기 다빈치캠퍼스 SDGs 실천을 위한 ‘에너지지킴이’ 모집 안내
|
office | 2024.10.17 | 73 |
690 |
경륜선수후보생 모집 선발 안내
|
office | 2024.10.04 | 96 |
689 |
2024학년도 하반기 CAU 직무박람회-홈커밍 JOBFAIR 학생 모집 공고
|
office | 2024.09.12 | 413 |
688 |
[한국핸드볼연맹]핸드볼 H리그 대학생 크리에이터 'H-CRE8TOR' 모집
|
office | 2024.09.12 | 394 |
687 |
2024-2학기 CAU 미래설계장학금 장학생 모집 공고
|
office | 2024.09.12 | 410 |
686 |
2024년도 2학기 보훈(가족)장학
|
office | 2024.09.09 | 444 |
685 |
가라테 신인선수 발굴 프로젝트
|
office | 2024.09.04 | 510 |
684 |
'2024 중앙대학교 취업박람회' 진행
|
office | 2024.09.02 | 671 |
683 |
[대학혁신지원사업] 2024학년도 CSE기반 학생성장 모델에 따른 학생성장 진단 시행
|
office | 2024.09.02 | 5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