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전국 대학 골프 선수권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정소윤 학생(왼쪽에서 두번째)과 3위를 차지한 조민주 학생(세번째)

 

스포츠과학부 골프전공 새내기들이 대학에 입학해 맞이한 첫 대회부터 좋은 성적을 거두며 쾌조의 시작을 알렸다. 

 

한국대학골프연맹이 주관한 ‘2024 전국 대학 골프 선수권대회’가 지난달 25일부터 27일까지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솔라고CC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총 152명의 선수가 참가했다. 우리 대학은 이 대회에서 새내기들의 분전에 힘입어 여자 프로 개인전 준우승과 3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대학생 신분으로 첫 출전한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주인공은 정소윤 학생이다. 정소윤 학생은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며 둘째 날까지 선두를 달렸지만, 마지막 날 아쉽게 선두를 놓치면서 준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게 됐다. 같은 학과 같은 학번 조민주 학생은 정소윤 학생에 이어 3위 자리에 올랐다. 

 

스포츠과학부 골프전공 관계자는 “두 학생은 신입생임에도 과감하고 섬세한 스윙으로 전국 대학 골프 선수권대회를 지배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으로 선보일 두 학생의 행보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https://news.cau.ac.kr/cms/FR_CON/BoardView.do?MENU_ID=10&CONTENTS_NO=&SITE_NO=5&BOARD_SEQ=1&BOARD_CATEGORY_NO=&P_TAB_NO=&TAB_NO=&BBS_SEQ=7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