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학부 신ㆍ편입생 스마트학생증 신청 안내
2024학년도 학부 신입생 및 편입생 학생증 신청 방법을 안내하오니, 정해진 기간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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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상 |
- 2024학년도 학부 신입생 및 편입생 (대학원 신입생은 별도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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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
- 2024. 02. 27(화) 09:00 ~ 2024. 03. 10(일) 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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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방법 |
- 스마트폰으로 신청 [붙임1. 우리WON뱅킹 대학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참고
- 스마트폰: Play스토어/App스토어에서 "우리WON뱅킹“ 앱 다운 설치
학번 조회: 홈페이지 CAU Notice 별도 공지
- 준비물
① 신분증: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여권 불가)
② 사진파일: jpg형식 파일(200KB 미만)인 스마트폰에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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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령방법 |
- 신청 시 수령지 선택 (자택 or 교내 우리은행)
①자택 수령: 은행 체크카드로는 수령 즉시 사용 가능, 학생증 기능은 학교
방문
필독: 자택 수령 시, 교내 우리은행 선방문 必! 학적 업데이트 요청!!! 학적 업데이트 없이 교내 건물 태그 시 LOCK, 사용불가! |
시 필히 교내 우리은행 선방문! 학적 업데이트 요청!!
②교내 우리은행 수령: 신분증 지참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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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학생증(e-ID) 사용 |
- 스마트학생증(실물카드) 발급 전 기사용 가능
- 발급 방법: [붙임.2 모바일 학생증(e-ID) 이용 안내] 참고.
- 사용 기한: 포탈 가입 시 부터 ~ 2024. 6. 28.(금)
* 스마트학생증(실물카드) 발급 내역 존재 시 계속 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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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 학적정정자/ 미성년자/ 기간내 미신청자 신청 방법 |
- 신청 기간: 2024년 3월 25일(월)부터 상시 신청 가능
- 신청 방법 (사진 업로드 必: 포탈- 강의마당- 수업- 전자출결- 카드신청- 학생증)
①순수학생증: 포탈- 강의마당- 수업- 전자출결- 카드신청– 학생증/신분증 발급신청
②금융학생증: 교내우리은행 방문→ 카드 수령 이후 아래 장소로 제출
서울 캠퍼스: 201관 1층 학사팀 증명창구
다빈치 캠퍼스: 901관 2층 행정지원팀 증명센터
- 발급 확인(①+②): 포탈-강의마당-수업-전자출결-카드발급-발급신청 및 관리- 발급내역
조회,, 에서 발급 내역 존재 시,
- 수령 장소(①+②): 신분증 지참 必
서울 캠퍼스: 201관 1층 학사팀 증명창구
다빈치 캠퍼스: 901관 2층 행정지원팀 증명센터
- 학적정정자(입학지원 당시와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상이자)처리 이후 신청.
①학적 생성 이후 변경 전후가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원본 1부, 본인 신분증 지참,
②학사팀(201관 1층) 증명 창구로 내방, 비치 서식(학적부기재사항정정신청서) 작성
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
③우편 신청 가능: 문의처_ 학사팀 02)820-60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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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처 |
- 은행 업무 문의: 우리은행: 1588-5000, 우리카드: 1599-5000
- 학적 관련 문의: 서울 캠퍼스 201관 1층 학사팀 (02-820-6035~6)
다빈치 캠퍼스 901관 2층 행정지원팀 (031-670-3373)
2024. 2. 7.
교 무 처 장